2013년 12월 25일 수요일

여러분의 출처명시가 없다면 저는 closed-coder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.

글을 네이버로 퍼가실 때 출처를 달아주세요.
제 걸 사용하시고 감사인사도 안 하셔도 저는 괜찮지만
적어도 제가 만든 한글패치에 다른 사람의 이름이 찍히는 건
아니라고 생각합니다. 찔리는 분들이 몇 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.

수정된 class 파일을 빼내는 것을 막는 기술을 만들었습니다.
여러분들의 정확한 출처명시가 없다면 저는 제 코드를
점점 폐쇄적으로 만드는 수밖에 없습니다.
반드시 출처를 달아주세요.

출처를 다실 때는 제 네이버 블로그보다는
구글 블로그(?), 즉 이곳으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.
이곳의 주소는 http://kipa00.blogspot.com/입니다.
정 여의치 않으시면 "by kipa00" 혹은 "by 키파"라고만 달아주셔도
저는 매우 감사드립니다.

출처명시는 모든 비상업용 프로그램의 기본입니다.
뭐 저한테 기부를 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립니다만은
저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분들이 만드신 비상업용 프로그램도 마찬가지로
그 분 닉네임이나 블로그, 홈페이지 등으로 반드시 출처를 달아주세요.



한글패치에 관하여 간편설치기 제작자 분들께:
간편설치기는 반드시 저와 협의한 후에 만들어 주세요.
원래는 간편설치기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도록 하려 했으나,
이제(1.7.5 혹은 1.8 이상부터) 제 한글패치의 간편설치기를
만드려고 제 파일을 분석 시도하는 순간부터 여러분은 멘붕하게 될 겁니다.

저는 경고했습니다.

댓글 4개:

  1.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괜찮습니다 :) 저한테 얘기하지 않고 만드는 사람들에게
      화가 날 뿐이지 님같은 친절하신 분에게 화가 나는 건 아닙니다~
      만들고 싶으시다면 메일로 연락주세요!

      삭제
  2. 어후... 저도 그런 적 있어서 아예 네이버랑 인연 끊었어요...
    힘내새요!!!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사실 네이버와 인연을 끊어야 하는 확실한 이유가 있죠.
      http://kipa00.blogspot.kr/2012/10/blog-post.html

      삭제